설치/시공사례

대전벽걸이tv설치 실수없는꿀팁!

최고관리자 0 1,454 02.23 14:31

654.jpg

 


안녕하세요!
대전벽걸이티비설치로 요즘 핫한
원티비들어보셨어요?
정말 빠른상담으로 유명하던데
▶1833-6856◀
다들어디서 시공은맡기셨어요?
 

 

 

 

655.jpg


저희집엔 스텐드로사용하던터라
이번엔거실 분위기를 좀 바꿔보고자!
대전벽걸이tv설치를 의뢰했답니다::
시작해볼까요? 쓰따또-! 
 

 

 

656.jpg

 

 

 

티비를 치우고 거치를하려고하니,

너무 선들이 지저분하죠ㅠㅠㅠ

이것들을 어떻게정리하나 하며

대전벽걸이tv설치로 엄청난 서치를

한결과!!! 원티비가 서울경기권이랑

경상도지역에서 엄청 핫하더라구요~~

그러면서 함께 의뢰했다죠~+___+

 

657.jpg

 


오자마자해주던건 브라켓이맞는지,
그리고 벽이 충분히 힘이 있는지
티비는제대로작동하는지 등등
꼼꼼히 확인해주시는데
객관적으로 정말 여기저기
살펴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용!
이래서 대전벽걸이tv설치로도 요즘
한한가봐요~~ 
 

 

 

658.jpg

 


선정리전인데,
저희집브라켓을 새로산건데 살짝삐뚤다고하시면서
드라이버..?로 조여주시더라구요 덕분에
예상치못한 수리까지 받구,,
물론! 요런부분은 전부 서비스~~~
그래서 더 만족스러웟어용ㅎㅎㅎ
여러분들도 대전벽걸이tv설치를 고민하시는거라면
요기서 해보는건 어떨까요?!
원티비늠늠좋았오용~~ 
 

 

 

659.jpg

 



깔끔하져?! 선들을 한쪽으로 모두
모아 꼬아주신걸로도 모자라서,
티비선들과 모뎀선들이
어떤게 어디에잇는지 제대로 볼수있게까지
해주셔서~~ 티비뒤쪽정리두 어렵지
않게됐고둔용,늠늠만족쓰~~
대전벽걸이tv설치 핵꿀팁은!! 진짜루
브라켓을 사두지마세요ㅕ 제발,,ㅋㅋㅋㅋ
저 7만원이나 더썻어용,,하하하하하하하;;;

 

여러분들은 저같은 실수하지마시길^^;;
 

 

 

 

660.jpg

 



판다들이 니-하오-!
귀엽지만 티비가 너무잘달렸어요!
수평두 잘 맞았구요~~
오셨던엔지니어분께서 늠늠꼼꼼하다보니
여기저기 봐주셔서 더좋았어용~ㅎㅎㅎㅎ
리얼만족했던 대전벽걸이tv설치 후기입니닷
 

 

 

661.jpg

 



제일 만족한건 요기에오!
진짜루 좋았던게 저기 못처럼생긴게
벽에 박아두셨는데요~~ 저게 떼어냈다가
다시 달았다가 하기에 쉽게 해준다더라구요!^^*
너무좋아요~~~ 다음에 교체하면 집에서
남편한테 시켜보려구요 ㅋㅋㅋㅋ
또 돈들여할필요가없잖아요~~ㅎㅎㅎ
대전벽걸이tv설치는 사후관리두 깔끔하네요
아주좋앗어욧!!!!추천하죠~~
 

 

 

물론, 만족했으니 올리는 후기입니당 ㅋㅋㅋㅋ

다른분들은 저처럼 실수없으시길 바라면서 아디오스~~~♥ 

키워드! 1833-6856 

 

_button_call.jpg

Comments